썸넬]
안녕하세요. 쉽고 간단한 계약 글로싸인입니다 :)
최근 종영한 드라마 <서른아홉>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로 대세 배우 자리에 올라선 전미도와
멜로의 여왕 손예진을 필두로 우정과 삶을 다룬 휴먼 드라마인데요.
해피엔딩이 만연한 드라마계에서 보기 드물게 첫화부터 새드엔딩이 정해진 연출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어요.
특히 고통과 죽음에 대한 색다른 태도는 시청자들의 공감과 눈물을 이끌어 JTBC 수·목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 또한 달성했고요.
오늘은 드라마 <서른아홉> 속 계약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하는데요, 우선 간단한 줄거리를 먼저 살피려해요.
극중 찬영(전미도)는 생존확률이 0.8%인 췌장암 4기를 판정받아 시한부 인생을 살게 돼요.
이 소식에 찬영의 절친인 미조(손예진)와 주희(김지현)은 항암치료를 강력히 주장하지만,
찬영은 '지구 역사상 가장 신나는 신한부 인생을 살 것'이라면서 이를 거부하는데요.
이후 찬영은 미뤄놨던 일들과 포기했던 자신의 꿈을 좇아 진짜 자신의 삶을 살기 시작해요.
찬영은 자신의 죽음을 차근차근히 준비하면서 진석(이무생)과 함께 자신의 유골을 안치할 추모공원을 계약하고 영정사진을 찍어요.
이 사실을 안 찬영의 가족들과 친구들은 고통과 죽음앞에 너무나 담담한 그녀의 태도에 가슴 저며하는데요.
인간이라면 어쩔 수 없이 마주해야하는 순간이지만 그 슬픔의 크기는 늘 감당하기 어려운 것 같아요.
드라마 속 찬영(전미도)이 자신의 죽음 앞에서 많은 계약과 서류들을 준비하고 관리하는데요.
죽음은 너무나 슬프고 고통스럽지만 그만큼 복잡한 절차와 묘지 시설 관리 계약, 공원 사용 약정 등의 많은 서류가 필요해요.
몸과 정신이 모두 힘든 와중에 여러 계약과 서류를 챙기느라 정말 정신이 없겠지만
고인의 마지막 길을 지킨다고 생각하면 그 어느 때보다 꼼꼼히 서류를 챙겨야겠죠.
추모공원 계약서로 고인이 되신 분의 마지막 권리를 글로싸인이 함께 지켜드릴게요.
1️⃣ 로그인 후 [계약 시작하기] 버튼을 누른 후 하단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업로드 해주시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2️⃣계약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본인만 서명할 때는 본인서명을, 다른 장소에 있는 사람과 계약을 진행할 때에는 비대면 계약을, 같은 장소에 있는 사람과 계약을 진행하실 경우에는 대면 계약을 선택해 주세요.
3️⃣ 계약 참여자 정보를 입력해 주시고 계약서 서명 완료일과 전송 방법을 설정해 주세요.
4️⃣ 좌측 사이드 바의 도구를 사용해서 계약서에 필요한 정보에 맞춰 위치시켜주세요.
5️⃣ 입력한 정보가 맞는 지 다시 한번 검토 후 [최종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6️⃣ 이용 약관과 계약 건수 차감에 동의해 주신 후 [서명 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7️⃣ 계약서 발송이 완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Comments